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, JBL∙AKG∙하만카돈 신제품 12종 출시

최한기 | 기사입력 2019/01/30 [10:02]

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, JBL∙AKG∙하만카돈 신제품 12종 출시

최한기 | 입력 : 2019/01/30 [10:02]

자동차,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한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은 지난 28일 JBL∙AKG∙하만카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런칭 쇼를 진행했다.

 

▲ 하만코리아가 JBL∙AKG∙하만카돈 신제품 런칭쇼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    © The GEAR


이번 신제품 런칭 쇼는 ‘BOOST MY MOMENTS:(나만의 순간, 음악과 연결되다)’  컨셉으로 "24시간 언제, 어디서나 일상을 물들이는 프리미엄 사운드”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.


특히 이번 런칭 쇼는 하루 24시간의 흐름을 ‘Hear the Morning: 당신의 아침을 채우는 소리’, ‘All of the Colors: 다양한 색으로 펼쳐지는 소리의 시간’, ‘Rave Activity: 강렬한 움직임, 에너지를 채워주는 소리’, ‘Moment of Travel: 일상에서의 탈출을 꿈꾸는 소리, 여행’, ‘Amazing Life: 놀라움의 연속, 생활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소리’, ‘Night of comfort: 나를 위한 힐링 시간에 필요한 소리’ 등 6가지 컨셉으로 각자 다른 제품 특징을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무대 위에서 표현하여 눈길을 끌었다.

 

▲ 하만코리아가 JBL∙AKG∙하만카돈 신제품 런칭쇼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    © The GEAR


JBL∙AKG∙ 하만카돈 신제품 12종은 움직임의 한계를 넘어선 완전 무선의 이어폰 3종과 최적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접목된 헤드폰 및 이어폰 4종,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프리미엄 이어폰 포함 블루투스 헤드폰 및 이어폰 4종, 무선 블루투스 스트리밍과 무선 듀얼 사운드를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1종으로 구성된다.

 

▲ 하만코리아가 JBL∙AKG∙하만카돈 신제품 런칭쇼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    © The GEAR


특히, ‘JBL UA 플래시’, ‘JBL 인듀어런스 피크’, ‘JBL 프리 엑스’로 구성된 완전 무선 이어폰 3종은 무선의 편안한 움직임을 기본으로 일상 생활은 물론 운동, 여행 중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. 생생한 프리미엄 사운드, 대용량 배터리, 보관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간편한 충전 케이스도 갖춘다.


‘AKG N700NC’, ‘JBL 튠 600BTNC’, ‘JBL 라이브 650BTNC’, ‘JBL V150NC’ 등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접목된 헤드폰 및 이어폰은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탁월한 몰입감을 제공한다. ‘JBL 라이브 650BTNC’는 특히 강력하고 섬세한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자랑하는 동시에 JBL 헤드폰 최초로 음성 명령 기능이 가능하다.  


제임스 박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사장은 “신제품은 개개인의 생활 속에 중요한 순간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가치를 표현하고자 노력했다”며 “완전 무선의 음향기기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자유로움과 전반적 사운드 경험 향상을 기대할 수 있을 것”이라고 말했다.


JBL∙AKG∙하만카돈 신제품은 2월부터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과 하이마트, 일렉트로마트 등 국내 전자 제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